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문의

고객문의

제품 구매, 이용에 관련된 질문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문의
작성자 하이크비전 공식 스토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9-02 14:09: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2

녹화기에서 부저음 20초 간격으로 부저음 소리가 지속적으로 들릴 경우 아래 내용과 같이 확인 바랍니다. 

녹화기 HDD 장착 이후에는 HDD 저장장치는 초기화 진행 하신 후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1. 녹화기내에 별도의 HDD 장착이 되어있지 않았을 경우, 또는 HDD 장착 후 초기화 이후에도 부저음이 계속 발생시 

  녹화기에 연결된 모니터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상단) 시스템 설정 아이콘 -> (좌측) 이벤트 -> 일반 이벤트 

   -> (상단) 예외 -> 예외 유형 기존 HDD 전체에서 [전체] 로 변경 후 (하단) 적용

* 꼭 예외 유형이 [전체] 로 되어있어야 합니다.



 2. HDD 초기화 후 HDD상태가 [표준] 일 경우, 부저음 소리가 계속 발생시

  녹화기에 연결된 모니터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상단) 시스템 설정 아이콘 -> (좌측) 이벤트

  -> (상단) 예외 -> 예외 상황 -> 이벤트 알람 사용에 체크 해제 후 (하단) 적용


[ Original Message ]

NVR 녹화기를 사용중입니다.


모델명은 DS-7604NI-K1/4P 입니다.


이게 삑삑삑삐빅 하는 알람이 계속 울리는데 혹시 녹화용 하드디스크를 연결하지 않으면 알람이 울리나요?


그렇다면 설정에서 끄는 방법이 있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GO NOW

맨위로


설치/기술지원 협력사

서울/경기
충남/충북
강원
전남/전북
경남/경북
제주